비행 예약

항공편 체크인

예약 세부 사항을 입력하십시오. 모든 국제선 승객은 출발 2 시간 전에 체크인 카운터에 탑승 서류를 제시하여 탑승 게이트에서 짐을 피하는 여행 서류 / 체크 수하물을 확인해야합니다.

*로 표시된 필드는 필수입니다.

추가 옵션 표시

호텔 예약

수하물, 좌석

icon-luggage 추가 수하물

icon-prefer 선호 좌석

icon-luggage 뜨거운 식사

icon-luggage 선물

icon-luggage 라운지

icon-luggage MAAS

여행

비행 정보

대리 차변 /크레디트 메모 정책 대리 차변 /크레디트 메모 정책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의 수입 회계 핸드북 및 IATA 결의안 제850m호 (여객운송 에이전트의 회의에 대한 결의안 핸드북)에 근거해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은 에이전트 대상 직불정책(ADMs)와 관련된 수익회수정책을 확인할 기회가 있다. 이 자료의 목적은 ADMS가 증가하는 모든 경우에 에이전트 명확히 이해하는 데에 설명해 주는 것이다.

  1. 적용 범위

1.1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 (K6)는 돈을 부과하거나, 에이전트의 요청에 의해 K6 운송자료의 발행 및 사용과 관련된 에이전트와 거래를 조정하기 위해 ADM을 발행한다. 단 그 항공사는 K6 운송자료에 표시되는지 안 표시되는지 상관없다. ADM은 또한 운송자료가 발급되지 않고 에어전트와 계약이 있는 경우 돈을 부과하려고 사용된다. 예를 들면, 그룹판매의 수익예금
1.2   전자 티켓 (ETS)의 사용위탁을위해 K6 티켓을 발행하는 정책.
1.3  이 자료의 모든 사항은 표준ADMs 정책이다. K6 및 에어전트 간에 ADMs정책 발행에 대한 다른 양자 협정이 있으면 그 협정이 우선된다.

  1. 중요한 내용:

2.1 ADM 최소 값.  세금의 경우를 제외하고 ADM 최소값이  $ 10나 이와 동등한 가치다. 오래 지속 동일한 에이전트에 의해(여러 번 $ 10 상당 미만 지급), K6은 너무 적은 지불(또는 과소)을 회수할 권이 있다.처음의 같은 티켓 관련ADM에서 수행하는 경우 다른 미관련 비용을 적용한다. 한 ADM에서 여러 티켓을 그룹화하는 것은 모든 그룹 티켓과 같은 에이전트에 의해 발행된 모든 항공권에 대해 동일 조건에서 허용 될 수 있다.
2.2 ADM 관리 수수료. K6는 K6에 의해 부여 ADM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관리 수수료를 부과하지않는다.
2.3 ADM 정산 해결. 에어전트 직불은 최종 이동 / 돌아 오는 날짜 이후 구개월 내 송부된 경우 공동결제방식(BSP) 링크를 통해 증가하거나 정산 처리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어떤 이유로 설정되어 갈 수없는 경우에는 서류의 유효 기간이 사용된다. 또한 결제 지불의 시간은 항공사와 에이전트간에 직접 처리된다. 직불ARC는 ARC메모 관리에서 다운로드된다. 
2.4 ADM 분쟁. 취급 분쟁은 BSPLink을 통해 처리할 수밖에 없다.  K6의 의견에 따라 적시에ADMS분쟁을 처리한다. 에이전트는 ADM의 수령 15 일 이내에 분쟁을 제기할 권리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K6는 이 분쟁을 동의하지 않겠다. 분쟁 수신 시 K6는 명확한 설명과 분쟁의 수락 또는 거절 후 60 일 이내에 환불해 드겠다. 
2.5 ACM 발급 (에어전트 신용 메모). K6가 발급한 ADM가 불합리적이면 에이전트 혜택을 위해 다시 조정하는 요청 사항이 있는 ADM이있는 경우 ACM은 지급 금액을 포함 에이전트로 발행될 수 있다.

2.6 ADM 이유
2.6.1 모든 티켓 요금, 티켓 요금에 대한 규칙 및 검산에 따른사전 좌석 예약에 대한 규정은 이검산의 관리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정확하게 적용해야 한다:
-  티켓 요금 & 요금 약관.
-  세금 및 유류 추가 요금.
-  이연 최소/죄대 시간, 초기 구입, 계절의 항공편을 적용.
-  수수료 &  할인 (적용되는 경우).
-  환승 지점 및 전송.
-  무단 티켓이나 티켓값을 수정하는 탓에 환불, 연류 추가 요금, 세금,  수수료 / 요금, 수수료 환불.
-  좌석 재 예약 요금, 티켓을 다시 발권하거나 항공편을 다시 정하는 요금.
-  도면 위반.
-  신용 카드 접수 위반.
-  에이전트가 보고한 티켓이 없는 것.
-  여러 번 1 쿠폰을 사용하는 것.
-  티켓 규정 위반. 
-  사전 좌석 예약 위반. 
-  항공일정 위반: 탑승권의 유효기간 및 티켓 쿠폰 (예를 들면, 티켓 쿠폰 2장에 표시된 사전좌석배정 (RBD), 항공편 번호/출발일, 탑승권에 표시된 항공선이 실제 항공선, 수익와 대조할 때 맞지 않은 경우). 
-  운송 서류의 K6의 사용과 관련된 수요에 프리젠 테이션 또는 다른 통신을 지키지 않는 경우.

2.6.2. 특별한 경우를 들어, 에이전트에게 발표 또는 직접 공개한 처벌 규정에 기초하여, 에이전트가 K6의 정책을 발권 심각한 위반하는 경우 K6는 ADM과 처벌을 부여할 수 있다.

  1. 연락

ACMS 티켓 가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의 현지 사무소에 문의하시기 바란다.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은 언제나 미리 통보가 있어 ADM 정책을 수정 및/또는 정책 일분을 제거할 권을 가지고 있다.